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게임 나만의 동물원을 만들어보자! 플래닛 주 DLC & 트레이너 포함 [무설치 한글] 강추

나만의 동물원을 만들어보자! 플LA닛 주 DLC & 트레이너 포함 [무설치 한글]
파일명용량
Planet Zoo.zip.k2k10.5G



경림이
충돌한다고 나오는데......대체 왜 ...
테이프
이거 안됩니다. 환불해주세요
천사예삐
저장이 안됨~
평화지킴이
최신버전에 넣고 돌리는데 변환이 중간까지 되다가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변환이시작하더니 도중에 파일이 삭제가 됩니다
배나온곰
실행은 잘 되는데 게임 저장이 안돼요.. 게임을 종료하면 초기화가돼요..ㅠ
sahe9322
k2k33 final 로 게임 많이 풀어봤는데 이것만 안 되네요 . 그냥 명백히 에러가 납니다 . 환불 부탁드립니다 .
won441
변환이 안되는데요?
드림맨
GPU 충돌은 글픽드라이버 업뎃, 변환은 처음으로 돌아가도 그냥 놔두세요 실행은 잘 되네요
밀크티굿
실행까지 무사히 했는데요 저장을 못하네요 ㅠㅠ 계속 저장할수없다고 오류가 뜨는데 이부분은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? 기껏 만들어놓은 동물원 다 날라가버렸습니다 ㅠㅠ 제발 도움좀 주세요
오잉쌤
최신버전으로 변환잘되고 구동잘됩니다. 감사합니다
치민이
충돌한다고 안되는데욤?
가화만사서
아니....압축파일 손상이라고 뜬다니까...? 3번이고 다시 받아도...?
domimi2
변환이 안되네요;;;
오렌지미니
내가 해봤는데, K2K변환 final 버전이 아니라, 구버전으로 하셨네요. 최신버전으로 하니까 오히려 변환이 안되네요. 구버전으로 들어가니까 변환은 일단 됩니다. 그러니, 한번들 다시 해보세요.
지투호갱
음....결국 손상된 압축파일이라고 나오는....ㅋㅋㅋㅋ 다 해놓고도 .... 결국 압축파일 손상.....ㅋㅋㅋㅋㅋㅋㅋ


다운로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