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삼촌 HPP 서비스 센터

삼촌 HPP 서비스 센터
나는 쿠방에서 노트북을 샀다
사실, 나는 창문이없는 제품을 구입했지만 창문이없는 제품을 구입했습니다.
인터넷에 USB 설치에 따르면 내 주변 사람들은 1 년 안에 나타납니다.
다행스럽게도 간단한 회개가 될 수있는 제품을 구입하여 제품을 변경했습니다. 그래서 서비스 센터에서 무료 수표가되고 싶었습니다. 그것이 백마라면, 나는 그것을했을 것입니다. 그런 다음, 내가 돌았을 때, 나는 약 5 분 동안 말을했고 그것이 제품 미터 번호라고 말했고 그것은 내 자신의 조언에 문제가 있다고 말했습니다. 나는 당신에게 coupang과 함께 그것을하라고 말했고 나는 레코드 번호와 노트북을 남겨 둘 것입니다.
이 5 분의 조언으로 인해 신제품을 녹음했습니다.
나는 삼촌을 삼촌에게 맡길 수 없다.
모든 노트북 서비스 센터는 처음으로 진행되며 레코드가 그렇게 유지된다고 믿을 때.
노트북 앞에서 좋은 대의에 있었다는 녹음이 있었기 때문에 돌아올 수 없다고 생각하면 나는 가지 않았을 것입니다.